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틀린그림찾기

틀린그림찾기 ★ 틀린그림찾기게임 ☆ 틀린그림찾기 게임하기 ★ 플래시 틀린그림찾기 ☆ 무료틀린그림찾기 ★ 틀린그림


6디퍼런스

( 6Differences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독특한 방식의 틀린그림찾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6디퍼런스]이며, 본 게임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정지된 두 사진에서 틀린부분을 찾는 것이 아니라 일정부분이 움직이거나 변하는 사진에서 틀린그림을 찾아야 하는 특이한 플래시 틀린그림찾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틀린그림을 찾아라"

[6디퍼런스]게임은 독특하고 참신하고 기발하다!! 더이상 정시된 두 사진 속에서 틀린부분을 찾는 식상한 방식을 깨버렸다. 본 게임에서 제공되는 사진에서는 배경 속 특정 부분이 움직이거나 조금씩 변화게 된다.

 

게임방법은 똑같다!! 양쪽에 놓여 있는 두 자신을 비교하면서 틀린부분을 찾으면 된다. 마우스로 틀린부분을 클릭하면 새롭게 고쳐질 것이다. 클린은 제한되어 있지 않다. 시간도 제한되어 있지 않다. 느긋하게 사진을 보면서 틀린 부분을 찾으면 된다.

 

각 단계마다 찾아야한 틀린부분은 6개이다. 그래서 게임제목이 [6디퍼런스]이다. 사진 속에 다양한 방법으로 숫자가 표시되어 있다. 이 숫자가 현재 남아있는 틀린부분이자 사용자가 찾아야한 틀린 곳의 숫자이다. 하나씩 찾을 때마다 숫자가 변할 것이다.

 

사진은 조금씩 변하기 때문에 이전에 없었던 틀린부분이 새롭게 생겨나기도 한다. 사용자는 좌우를 잘 비교하고, 사진의 변화를 잘 파악하면 어렵지 않게 틀린부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아!! 색상도 틀린부분에 적용된다는 점도 참고해 두시길!!


이상 ★6디퍼런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틀린그림찾기 게임

[퍼즐] - 틀린그림찾기 추천

[퍼즐] - 숨은그림찾기게임

[퍼즐] - 사천성게임

[퍼즐] - 바보테스트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