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숨은그림찾기게임

숨은그림찾기게임 ★ 숨은그림찾기 ☆ 무료 숨은그림찾기 ★ 숨은그림찾기게임하기 ☆ 1인용퍼즐게임 ★ 재밌는퍼즐게임

리틀 위치스 메스
( LITTLE WITCH'S MESS )

몬스터 평점
: ★★★★☆ 3
.7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재미있는 숨은그림찾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리틀 위치스 메스]이며, 본 게임은 주어진 장면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사물을 찾아내야 하는 관찰력과 집중력이 필요한 그림찾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숨은 그림을 찾아라"

[리틀 위치스 메스]게임은 주어진 시간안에 다양한 사물이 어지럽게 놓여있는 공간에서 주어진 사물들을 찾아내는 것이 목표이다. 게임화면 하단에는 사용자가 찾아내야할 사물들의 전체적인 외형이 나열되어 있다 사용자는 나열된 사물의 순서에 상관없이 모두 찾아내면 된다. 마우스로 일치하는 사물을 클릭해서 찾아내면 해당 사물을 화면에서 제거될 것이다. 더이상 사물을 찾기 어려울 때는 게임화면 아래에 있는 힌트(Hint)버튼을 눌러서 한의 사물을 찾아낼 수 있다. 힌트는 게이지 충전을 통해 사용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충전된다.

▣ "스코어를 높여라"
미션을 클리어하면 [레벨스코어 + 타임보너스 스코어]를 합산해서 전체스코어가 계산된다. 사용자는 최대한 빨리 레벨을 공략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을 것이다.

▣ "모든 난이도를 공략하라"
[리틀 위치스 메스]게임은 3단계의 난이도(쉬움, 보통, 어려움)의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다. 어려움 난이도는 잠겨져 있으며, 보통난이도를 클리어해야만 언락되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어려움난이도까지 모두 공략해길 바란다.

이상 ★리틀 위치스 메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틀린그림찾기게임
[퍼즐] - 사천성게임
[퍼즐] - 틀린그림찾기게임
[퍼즐] - 같은그림맞추기
[모험] - 혼자하기좋은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