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버스주차게임

버스주차게임 ☆ 버스주차하기 ★ 버스운전게임 ☆ 버스운전게임하기 ★ 주차게임 ☆ 주차면허게임 ★ 주차게임하기

버스주차면허
( BUS PARKING LICENSE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재미있는 주차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버스주차면허]게임으로, 버스를 컨트롤해서 이동경로에 설치되어 있는 라바콘을 터치없이 통과하고 주차구역에 완벽하게 주차시켜야 하는 난이도높은 버스주차게임이다.

본 게임은 유니티3D로 제작된 3D게임이다.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 Unity Web Player ]를 설치해야 한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유니티웹플레이어를 다운받아 설치 후 게임을 즐겨라!!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방법★
▣ "버스를 주차시켜라"

[버스주차면허]게임은 버스를 주차구역에 무사히 주차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 혹은 WASD로 버스를 이동시킬 수 있다. 버스가 이동 중에 라바콘에 조금이라도 터치되면 미션을 실패하게 된다. 사용자는 막무가내로 전진하지말고 필요에 따라서는 후진으로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해서 이동해야 할 것이다. 유저들은 마치 실제로 버스를 운전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 "카메라앵글을 활용하라"
터치에 민감한 라바콘을 피해 버스를 완벽하게 컨트롤하기 위해선 카메라앵글을 적절하게 활용해야 한다. 본 게임에서는 3종류의 카메라앵글을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상단에 있는 카메라를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C키를 눌러서 카메라앵글을 바꿀 수 있다. 앵글을 적절하게 바꿔가면서 완벽하게 완벽하게 주차해보길 바란다.

▣ "18단계를 공략하라"
[버스주차면허]게임은 전체 18단계를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를 진행하면 주차시간이 카운트되며, 주차하는데 소요된 시간에 따라서 스코어가 누적합산 된다. 사용자는 최대한 빠르게 주차를 성공시켜서 베스트스코어를 달성해보길 바란다.

이상 ★버스주차면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버스운전 : ←↑↓→,  WASD
  카메라앵글 : C                         

HotGame
[스킬] - 버스맨 파킹 3D
[스킬] - 트럭주차게임
[스킬] - 주차게임하기
[스킬] - 파킹스페이스2
[모험] - 트럭운전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