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트럭게임

트럭게임 ★ 트럭게임하기 ☆ 플래시트럭게임 ★ 트럭운전게임 ☆ 트럭조종게임 ★ 트럭게임하기 ☆ 주차연습게임

라디오액티브 럼블
( RADIO ACTIVE RUMBLE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대형차량 주차연습에 제격인 플래시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라디오 액티브 럼블]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대형트럭을 지정된 장소에 주차해야 하는 3D주차게임입니다.

★게임방법★
▣ "지정된 장소에 주차하라"

[라디오 액티브 럼블]게임은 대형트럭을 지정된 장소에 주차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대형트럭과 함께 주차해야 할 장소를 방향표시로 실시간 안내해준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차량을 움직이고, 스페이스로 브레이크를 밟아 움직이는 차량을 급제동시킬 수 있다. 차량은 전체 3개의 HP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HP가 소모되면 미션은 실패하게 된다.

▣ "3단계의 난이도를 공략하라"
본 게임은 [A, B, C] 3단계의 난이도로 미션이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마다 12개의 미션이 제공된다. 사용자는 원하는 차량을 선택해서 미션을 진행할 수 있다. 게임을 진행하면 주차시간이 카운트되지만 크게 의미는 없다. 미션을 별3개로 완벽하게 공략하기 위해서는 차량이 어떠한 데미지를 받지 않고 주차에 성공하는 것이다. 사용자는 주변상황과 트럭의 움직임을 능력하게 컨트롤함으로써 제공되는 미션을 모두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라디오액티브럼블★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브레이크 : 스페이스바

HotGame
[스킬] - 주차게임
[스킬] - 버스게임
[모험] - 트럭운전게임
[스킬] - 자동차주차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