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버스게임

버스게임 ★ 버스주차게임 ☆ 버스게임하기 ★ ☆ 주차게임 ★ 주차게임하기 ☆ 플래시추자게임 ★ 주차플래시게임

버스맨 파킹 3D
( BUS MAN PARKING 3D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중독성 강한 자동차주차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버스맨 파킹 3D]이며, 본 게임은 버스를 컨트롤해서 제한된 시간 안에 목표지점에 완벽하게 주차시켜야하는 버스주차게임이다.

★게임방법★
▣ "버스를 주차하라"

[버스맨 파킹 3D]게임은 대형버스를 컨트롤해서 목표지점에 무사히 주차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or WASD)로 버스를 움직이고, 스페이스바를 눌어서 브레이크를 사용할 수 있다. 게임화면에 사용자가 주차해야할 장소까지 방향표시로 친절하게 안내될 것이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는 카운트되는 시간이 표시되어 있다.

▣ "시점을 전환하라"
사용자는 시점전환을 통해서 더욱 완벽하게 주차를 시킬 수 있다. 본 게임에서는 두가지시점(3인칭시점, 전지적시점)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1번키로 3인칭시점, 2번키로 전지시점을 선택할 수 있다. 현재 시점에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버스를 움직일 때는 다른 시점으로 적절하게 교체해서 컨트롤하길 바란다.

▣ "18단계를 공략하라"
[버스맨 파킹 3D]게임은 전제 18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마다 다양한 주차상황을 연출시켜 사용자의 주차스킬을 테스트할 것이다. 사용자는 전진주차, 평행주차, 후진주차의 쌓아온 스킬을 발휘해서 18단계의 모든 레벨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버스맨 파킹 3D★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운전 : ←↑↓→ or WASD
브레이크 : Space                     

HotGame
[스킬] - 주차게임
[모험] - 트럭운전게임
[스킬] - 자동차주차게임
[스킬] - 고양이가두기게임
[스킬] - 드리프트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