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플래시 좀비게임

플래시좀비게임 ★ 플래시 좀비게임 ☆ 좀비플래시게임 ★ 좀비 플래시게임 ☆ 좀비고치기게임 ★ 좀비스 레
지맨


좀비스 레지멘

( Zombies Regimen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독특한 좀비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좀비레지멘]이며, 지금껏 좀비를 죽이는 것과는 달리 본 게임에서는 치료폭탄으로 좀비를 사람으로 다시 바꾸는 플래시 좀비치료게임이다.


★게임방법★
▣ "좀비를 치료하라"

[좀비스 레지멘]게임은 좀비를 죽이는 것이 아니라 좀비를 치료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의사의 치료폭탄을 사용해서 좀비를 치료할 수 있다. 마우스로 좀비를 겨냥해서 치료폭탄을 발사하고, 치료폭탄에 맞은 좀비는 사람으로 바뀔 것이다. 중요한 것은 좀비를 절대 죽이면 안된다는 것이다. 아래로 떨어지거나 다른 폭탄에 맞아 죽으면 미션은 실패하게 된다.


▣ "18단계를 공략하라"

[좀비스레지멘]게임은 전체 18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를 클리어시간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될 것이다.

 

의사는 치료폭탄을 포함해서 전체 3종류의 폭탄을 사용하며, 미션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될 것이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하단의 폭탄슬롯에서 원하는 폭탄을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주어진 상황에 맞게 적절한 폭탄을 선택해서 사용해야 할 것이다.


이상 ★좀비스레지멘★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지빗2

[퍼즐] - 건좀비건2

[퍼즐] - 페이스샷

[퍼즐] - 워터매니아

[퍼즐] - 도끼던지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