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것 ☆ 심심풀이게임하기

워터매니아
( WATER MA)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심심할 때 하기 좋은 쉽고 간단한 플래식임이다. 게임제목은 [워터매니아]이며, 본 게임은 소방관캐릭터로 물을 뿌려서 곳곳에 일어난 화재를 진압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불끄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화재를 진압하라"

[워터매니아]게임은 곳곳에 일어난 화재를 재빨리 진압하는 불끄기게임이다. 소방관캐릭터는 물호수를 사용해서 화재를 진압하며, 물호수를 사용하기 위한 최적으 장소로 자동이동할 것이다. 소방관의 이동이 멈췄다면 마우스 커서로 물을 발사할 위치를 정해서 물을 쏘면 된다. 불을 완벽하게 진압하지 못하면 불은 다시 타오르면서 커질 것이다.

▣ "제한된 물의 양을 유의하라"
소방관은 제한된 양의 물을 사용해서 화재를 진압해야 한다. 게임화면 오른쪽에 사용할 수 있는 물의 양이 표시되어 있다. 모든 물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도 화재를 완벽히 진압하지 못하면 미션실패가 될 것이다.

▣ "24단계의 화재를 모두 공략하라"
[워터매니아]게임은 다양한 화재상황과 화재진압 장비로 구성된 24단계의 미션들이 제공된다. 각 미션은 클리어시간 및 사용한 물의 양에 따라서 스코어 & 별을 획득할 수 있다. 최소의 물사용과 최고 빠른 속도의 화재진압으로 게임을 완벽공략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워터매니아★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킬] - 워터버보이
[스킬] - 마법사게임
[퍼즐] - 활쏘기게임
[슈팅] - 탱크게임
[스킬] - 피기위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