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도끼던지기게임

도끼던지기게임 ★ 도끼던지기 게임 ☆ 도끼게임 ★ 도끼날리기게임 ☆ 도끼게임하기 ★ 플래시 도끼게임 ☆ 던지기게임

잇 마이 엑스
( EAT MY AXE!!!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도끼를 소재로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잇 마이 엑스]이며, 본 게임은 도끼를 던져서 몬스터들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쉽고 간단한 궤도형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도끼를 던져 몬스터를 베어라"

[잇마이엑스]게임은 도끼를 바이킹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날카로운 도끼를 던져서 화면에 보이는 모든 몬스터를 제거하는 도끼던지기게임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도끼를 던질 방향과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표시되는 궤도를 보고 몬스터를 향해 도끼를 던지면 된다. 던질 수 있는 도끼의 횟수는 무제한이다. 레벨이 올라가면 여자바이킹이 출현하며, 여자바이킹은 도끼에 맞지 않도록 해야 한다.

▣ "28단계!! 3개의 별을 획득하라"
[잇마이엑스]게임은 전체 28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포메이션 상황들로 미션이 구성되어 있어 더욱 게임에 몰입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또한, 각 단계마다 도끼의 던진 횟수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된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사용자가 던진 도끼횟수와 1~3개의 별을 획득하기 위해 사용되어져야 할 도끼의 횟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도끼를 사용해서 모든 몬스터를 잡고 3개의 별로 레벨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잇 마이 엑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액션] - 낫 인 마이 던전
[모험] - 신문게임
[퍼즐] - 포트 블래스터
[퍼즐] - 그릭히어로
[스포츠] - 자유투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