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시간때우기 게임

시간때우기 게임 ★ 시간때우기게임 추천 ☆ 시간잘가는 게임 ★ 킬링타임 게임 ☆ 권총게임 ★ 좀비총게임 ☆ 쉬운게임


건좀비건2

(Gun Zombie Gun2)

몬스터 평점 : ★★★☆☆  3.5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간단하고 쉬운 플래시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건좀비건2]이며, 본 게임은 보안관캐릭터의 권총을 사용해서 곳곳에 서있는 좀비를 모두 제거해야 하는 좀비총 퍼즐게임이다.


★게임방법★
▣ "좀비를 제거하라"

[건좀비건2]게임은 화면에 보이는 좀비를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이다. 주인공캐릭터는 정해진 자리에서 고정되어 있으며, 제자리에서 권총을 발사해서 좀비를 공격해야 한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하고 발사하면 된다. 발사된 총알알이 좀비에게 맞지 않으면 주변의 구조물에 여러번 반사되기도 한다. 각 단계마다 사용할 수 있는 총알의 갯수는 제한되어 있다. 사용자는 주어진 총알로 좀비를 모두 제거해야 할 것이다.


▣ "단계를 공략하라"
[건좀비건2]게임은 기본레벨 25단계와 보너스레벨 3단계로 전체 28단계를 제공하고 있다. 보너스레벨을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일정량을 별을 모아야 한다. 별은 각 단계마다 사용한 총알의 갯수에 따라 최대 3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사용자는 최소의 총알로 좀비를 제거해서 별3등급으로 모든 미션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건좀비건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액션] - 데스랩

[퍼즐] - 잭더좀비

[스킬] - 알까기게임하기

[퍼즐] - 컷 더 몬스터3

[Fun] - 금캐기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