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게임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게임 ★ 세상에서 가장 쉬운 플래시게임 ☆ 세상에서 정말 쉬운 게임 ★ 가장 쉬운 게임 ☆ 간단한 게임


바운시와 몬스트로

( Bouncy And Monstro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쉬운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바운시와 몬스트로]이며, 본 게임은 두 몬스터캐릭터가 서로 만날수 있도록 블럭을 없애거나 주변장치를 이용하는 쉽고 재밌는 퍼즐게임입니다.


★게임방법★
▣ "바운시와 몬스트로가 서로 만나게 하라"

[바운시와 몬스트로]게임은 두 몬스터가 서로 만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사용자의 미션이다. 바운시(Bouncy)는 동글동글 귀여운 파란색 몬스터이고, 몬스트로(Monstro)는 뿔달린 큼지막한 갈색몬스터이다. 사용자는 갈색으로 된 블럭을 마우스로 클릭해서 파괴하거나, 폭탄을 클릭해서 폭파시킬 수 있다.


▣ "20단계를 공략하라"

[바운시와 몬스트로]게임은 전체 20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난이도는 전체적으로 낮기때문에 큰 어려움없이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예상 플레이시간은 5분이면 될 듯하다. 간단하게 즐기기 딱 좋은 듯!!

 

마지막으로, 각 단계마다 2개의 별이 곳곳에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바운시로 두개을 별을 획득해서 전체 3별 등급으로 미션을 공략보길 바란다.


이상 ★바운시와 몬스트로★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스킬] - 정자게임

[퍼즐] - 상상력게임

[퍼즐] - 바운스볼 게임하기

[퍼즐] - 제미있는게임

[모험] - 텔레포트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