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제미있는게임

제미있는게임 ★ 제미있는 게임 ☆ 제미있는게임하기 ★ 플래시 제미있는게임 ☆ 제미있는 플래시 게임 ★ 제밌는 게임

잭 더 좀비
( JACK THE ZOMBIE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재미있는 플래시좀비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잭더좀비]이며, 본 게임은 잭캐릭터의 두가지 무기를 사용해서 좀비는 공격하지 않고, 사람캐릭터들을 모두 공격해야 하는 퍼즐방식의 슈팅게임이다.

★게임방법★
▣[사람을 제거하라]

[잭더좀비]게임은 잭의 총을 사용해서 곳곳에 위치해 있는 사람을 모두 공격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고 클릭해서 공격하면 된다. 각 단계마다 사용할 수 있는 무기의 총알 수량은 정해져 있다. 또한, 잭의 친구인 좀비들을 공격하거나 데미지를 입게 되면 미션을 실패하게 된다.

▣ "두가지 무기를 사용하라"
잭은 두가지 무기를 사용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무기는 일반총과 레이저총이 있다. 일단총은 벽에 바운스되는 특징을 가진다. 레이저총은 나무를 태우거나 유리에 반사되는 특징을 가진다. 사용자는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무기를 교체해줄 수 있다. 각 총의 특성을 잘 활용해서 미션을 수행하길 바란다.

▣ "40미션을 수행하라"
[잭더좀비]게임은 총 40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각 단계마다 출현하는 다양한 도구 및 장치를 최대한 활용해서 미션을 수행하길 권장한다. 각 단계는 사용한 총알의 횟수에 따라서 미션완료 시 최대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다. 사용자는 최소한의 총알사용으로 미션을 수행해서 본 게임을 완벽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잭더좀비★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무기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Space

HotGame
[퍼즐] - 포트블래스트
[액션] - 토미슬링샷
[스킬] - 뉴스플리터팔스
[스킬] - 스페이스맨vs몬스터즈
[액션] - 좀비vs펭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