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사천성게임

사천성게임 ★ 사천성게임하기 ☆ 사천성 게임 하기 ★ 사천성플래시게임 ☆ 플래시 사천성게임 ★ 같은그림맞추기게임


몬스터종

(Monster jong)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재미있는 사천성게임입니다. 게임제목은 [몬스터종]이며, 본 게임은 몬스터그림이 새겨져 있는 사각형 블럭 중에서 같은 그림의 사각형 블럭을 각각 선택해서 제거하는 쉽고 간단한 플래시 사천성게임이다.


★게임방법★
▣ "같은 그림의 몬스터블럭을 제거하라"

[몬스터종]게임은 다양한 몬스터가 새겨져 있는 블럭들이 층으로 겹쳐져 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된 시간 안에 화면에 보이는 모든 몬스터블럭을 제거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마우스로 같은 몬스터블럭을 선택해서 간단히 제거 할 수 있다. 단, 선택할 수 있는 블럭은 젤 위층 있는 블럭들로, 밝게 표시된다. 몬스터와는 상관없이 색깔이나 무늬가 서로 같은 블럭 또한 제거할 수 있다.

 

▣ "40단계를 공략하라"

[몬스터종]게임은 전체 40단계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일정시간동안 블럭을 제거하지 못하면 힌트처럼 제거할 수 있는 두개의 블력이 반짝거리면서 표시된다. 또한, 도저히 제거할 수 있는 블럭이 눈에 보이지 않는다면 게임화면의 하단에 있는 섞기버튼을 눌러서 블럭을 완전히 뒤섞어 시작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표시된 별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별게이지가 별이 표시된 위치전에 미션을 클리어해서 별등급을 받아보길 바란다.


이상 ★몬스터종★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사천성게임

[스킬] - 알까기게임

[슈팅] - 활쏘기게임

[슈팅] - 아이언맨게임

[퍼즐] - 폐쇄공포증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