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폐쇄공포증게임

폐쇄공포증게임 ★ 폐쇄공포증 게임 ☆ 밀실게임 ★ 밀실공포증게임 ☆ 공포증게임 ★ 머리쓰는게임 ☆ 머리쓰는퍼즐게임

클로스트러포비움
( CLAUSTROPHOBIUM )

몬스터 평점
: ★★★☆☆ 3
.8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폐쇄공포증을 소재로한 플래시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클로스트러포비움]이며, 간단하게 '폐쇄공포증게임'으로 칭하겠다. 위 게임은 캐릭터를 이동함에 따라서 사방의 벽이 조금씩 안으로 조여옴으로써 공간에서 출구로 탈출해야 하는 스릴넘치는 퍼즐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출구로 탈출하라"

주인공캐릭터는 폐쇄공포증이 있는 듯하다. 얼굴이 새파랗게 겁에 질려 몸을 벌벌 떨고 있을 것이다. 사방의 벽은 뾰족한 스파이크로 되어 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스페이스(Space)로 주변의 상자들거나 내려놓을 수 있다. 캐릭터는 칸으로 이동하며, 4칸씩 이동하면 사방의 벽이 한칸씩 안으로 조여올 것이다. 게임화면 중앙하단에는 사용자가 한칸씩 이동할 때마다 감소하는 녹색의 동그란 구슬이 표시되어 있다. 곳곳에 놓여 있는 녹색구슬을 획득하면 하나씩 충전되어, 벽의 이동을 늦출 수 있을 것이다.

▣ "30단계를 공략하라"
[폐쇄공포증게임]은 30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주변에 놓여 있는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고, 상자를 주워 버튼에 올려놓기 위한 이동경로를 잘 계산해서 캐릭터를 움직여야 한다. 한번의 실수는 곧 폐쇄공포증으로 인한 죽음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이상 ★폐쇄공포증게임★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상기들기 & 놓기 : Space                    

HotGame
[모험] - 구라다마잭
[퍼즐] - 압사게임
[퍼즐] - 버튼x20
[퍼즐] - 컨센트릭 홀릭
[퍼즐] - 벽돌굴리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