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사천성게임

사천성게임 ★ 사천성 게임하기 ☆ 플래시사천성게임 ★ 같은그림맞추기 게임 ☆ 그림맞추기게임 ★ 동물사천성

동물사천성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누구나 쉽고 간단한게 즐길 수 있는 사천성퍼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동물사천성]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동물그림이 각각 새겨져 있는 조각들을 같은 동물끼리 연결시켜 모두 제거해야 하는 재미있는 사천성 게임이다.

★게임방법★
▣ "같은 동물끼리 연결시켜라"

[동물사천성]게임은 일반적인 사천성게임과 방법이 같다. 사용자는 동물그림이 그려진 조각들 중에서 같은 동물그림끼리 연결시켜서 모두 제거시켜주면 된다. 단, 짝을 맞출때는 두 그림을 연결하는 연결선이 2번이내로 꺽여서 연결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녹색과 빨간색 배경으로 된 날씨그림은 그림과 상관없이 같은 색깔끼리 연결시켜 제거해주면 된다. 당연히 숫자는 같은 숫자끼리만!!

▣ "아이템을 활용하라"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타임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제한된 시간 안에 그림을 모두 제거하지 못하면 게임은 종료된다. 사용자는 소지하고 있는 아이템을 통해서 위기를 모면할 수 있을 것이다. 아이템은 [힌트, 한개부수기, 섞기, 시간]의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화면 오른쪽에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추가 아이템은 10번 연속으로 같은 그림을 연결시켜 제거했을 경우 랜덤으로 획득하게 된다.

이상 ★동물사천성★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파이크클럽2
[퍼즐] - 숨은그림찾기게임
[퍼즐] - 겨울왕국게임
[퍼즐] - 플래시 사천성게임
[퍼즐] - 드림펫링크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