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활쏘기게임

활쏘기게임 ★ 활쏘기게임하기 ☆ 활쏘는게임 ★ 화살게임 ☆ 화살쏘기게임 ★ 화살게임 ☆ 아처게임 ★ 플래시활게임

 

바비 다 애로우

( BOBBY DA ARROW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 [바비 다 애로우]이며, 본 게임은 3종류의 화살을 사용해서 적유닛을 제거하고 미션을 수행하는 퍼즐형 화살쏘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화살로 적유닛을 제거하라"

[바비 다 애로우]게임은 주어진 화살을 사용해서 화면에 보이는 적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화살을 발사할 수 있다. 적유닛은 일정시간이 지나면 1회씩 이동 및 공격하게 된다. 사용자는 적이 공격하지 못하도록 재빨리 제거해야 할 것이다.


▣ "3종류의 화살을 사용하라"

주인공 아처는 3종류의 화살을 사용해서 적유닛을 공격하게 된다. 화살은 기본화살, 불화살, 독화살로 나눠져 있다. 불화살은 추가데미지를 주는 화살이고, 독화살은 적유닛이 일정시간동안 움직이도 못하도록 하는 화살이다. 화살은 1~3숫자키로 빠르게 교체사용할 수 있다. 불화살과 독화살은 게임진행을 통해서 사용할 수 있다.

 

▣ "30단계를 공략하라"
[바비 다 애로우]게임은 전체 30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화살과 갯수 그리고 적유닛의 종류 및 포지션을 잘 파악해서 게임을 진행해야 할 것이다. 미션을 공략하면 사용한 화살의 갯수에 따라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최소의 화살을 사용해서 별3개를 모두 획득해보길 바란다.


이상 ★바디 다 애로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화살선택 : 1, 2, 3   

 

Hot Game

[2인용] - 2인용화살게임

[액션] - 호드시즈

[슈팅] - 주몽게임

[퍼즐] - 그릭히어로

[2인용] - 보우콘테스트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