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스나이퍼 게임

스나이퍼 게임 ★ 스나이퍼 게임하기 ☆ 저격게임 ★ 저격총게임 ☆ 스나이퍼총게임 ★ 플래시저격게임 ☆ 스틱스쿼드


스틱스쿼드

( Stick Squad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중독성 강한 졸라맨 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틱스쿼드]이며, 본 게임은 주로 스나이퍼총을 사용해서 다양한 임무를 수행해야 하는 플래시 저격게임이다.


★게임방법★
▣ "다양한 임수를 수행하라"

게임을 시작하기에 앞서 메뉴화면의 오른쪽 상단에서 언어를 '한국어'로 바꾸어 시작하길 권장한다. 번역에 다소 어설프긴 하지만 그래도 봐줄만 하다ㅋㅋ

 

[스틱스쿼드]게임은 하나의 장소에서 3종류의 임무를 진행하게 된다. 임무는 [목표물을 제거하는 임무, 주어진 시간 안에 과녁표를 제거하는 임무, 적 스나이퍼를 제거하는 임무]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원하는 무기를 선택한 후 임무를 시작하면 된다.


▣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라"

임무수행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3종류의 무기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무기는 [핸드건, 어썰트라이플, 스나이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무기마다 [줌, 파워, 총알 용량, 연사속도, 재장전속도]의 6가지 항목을 업시킬 수 있다. 줌 을 업그레이드시키면 W로 줌인, S로 줌 아웃시켜 목표물을 더욱 쉽게 제거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스틱스쿼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재장전 : R    

  줌 인 & 아웃 : W, S          

 

Hot Game

[퍼즐] - iso스틱스나이퍼

[모험] - 졸라맨건즈

[액션] - 사격게임

[액션] - 스텔스 스나이퍼

[슈팅] - 저격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