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스나이퍼 게임

스나이퍼 게임 ★ 스나이퍼게임 ☆ 저격게임 ★ 저격게임하기 ☆ 스나이퍼게임하기 ★ 스텔스스나이퍼 ☆ 저격총게임


스텔스 스나이퍼

(STEALTH SNIPER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


본 게임은 유니티3D로 제작된 3D게임이다.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 Unity Web Player ]를 설치해야 한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재밌고 중독성 강한 저격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텔스스나이퍼]이며, 본 게임은 스나이퍼총을 사용해서 적유닛을 제거하고 최종적으로 목표타켓을 저격해야 하는 흥미진진한 스나이퍼게임이다.


★게임방법★
▣ "타겟을 제거하라"

[스텔스스나이퍼]게임은 스나이퍼총을 사용해서 타겟을 제거해야 하는 정적인 1인칭총게임이다. 사용자는 E키를 누르거나 마우스휠로 줌인 & 줌아웃해서 적유닛을 겨냥하고, 마우스왼클릭으로 총을 쏠 수 있다. 기본적인 호흡으로 인해 조준이 흔들리며,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포커스모드로 전환하면 시간을 늦춰서 조준의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 단 포커스모드는 제한된 게이지만큼만 사용할 수 있다.

 

각 지역마다 화면에 보이는 보초병을 모두 제거하면 타겟이 모습을 드러낼 것이다. 사용자는 타겟이 사라지기 전에 저격해서 미션을 클리어하라!!

 

▣ "경보레벨을 주의하라"

보초병을 두번째 공격으로 제거하지 못하면 경보가 울리게 된다. 게임화면 중앙 상단에 경보게이지가 충전되며, 완충된면 미션은 실패하게 된다. 사용자는 빨간색 느낌표의 보초병을 제거함으로써 경보를 해제시킬 수 있다. 최대한 원샷원킬로 보초병을 제거하길 권장한다.


이상 ★스텔스스나이퍼★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공격 : 마우스왼클릭

        줌인 & 줌아웃 : E                       

 재장전 : R      

        포커스모드 : 스페이스바      


Hot Game

스나이프다운

스나이퍼총게임

졸라맨총게임

슈퍼스나이퍼

졸라맨건즈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