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슈팅

저격게임

저격게임 ★ 저격게임하기 ☆ 플래시 저격게임 ★ 최고의 저격게임 ☆ 저격게임 추천 ★ 스나이퍼 게임 ☆ 스나이퍼게임

스나이프다운
( SNIPEDOWN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재미있는 저격 디펜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나이프다운]이며, 본 게임은 스나이퍼총과 터렛 및 다양한 지원공격으로 몰려오는 적군을 제거하고 기지를 지켜야 하는 재미있는 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을 저격하라"

게임을 시작하면 왼쪽에서 적군이 출현해서 오른쪽에 있는 기지를 공격하기 위해 몰려올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저격할 수 있다. 적군은 다양한 이동속도로 진격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마우스로 미리 앞에서 준비했다가 저격하길 권장한다.

▣ "터렛을 건설하라"
적군을 제거하고 획득한 경험치(XP)로 기시 앞에 다양한 터렛을 건설할 수 있다. 터렛은 6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3곳에 설치할 수 있다.

▣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라"
획득한 경험치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있는 업그레이드버튼을 눌러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면 된다. 업그레이드는 7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 "지원공격으로 적을 공격하라"
사용자는 4종류의 지원공격을 사용해서 적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게임화면 하단에 표시된 지원공격을 클릭하거나 숫자키(1~4)로 각 지원공격을 선택해서 원하는 장소에 사용하면 된다. 사용된 지원공격은 자동충전되어 재사용할 수 있다.

이상 ★스나이프다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ISO스틱스나이퍼
[액션] - 카운터스나이프
[전략] - 스톰더하우스2
[전략] - 라스트배틀
[전략] - 걸프디펜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