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스나이퍼게임

스나이퍼게임 ★ 스나이퍼게임하기 ☆ 저격게임 ★ 공간지각능력게임 ☆ 퍼즐게임추천 ★ 저격게임하기 ☆ 두뇌플래시게임

iso스틱스나이퍼
( ISO STICK SNIPER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공간지각능력을 테스트할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ISO스틱스나이퍼]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건물모양의 건물 위에 있는 스틱맨 중에서 목표물을 찾아야 하는 공간지각능력 저격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표물을 찾아라"

[ISO스틱스나이퍼]는 다양한 모양 위에 있는 스틱맨 중에서 다양한 관점에서서의 뷰(View)를 참고해서 목표물을 찾아야 하는 공간지각능력 향상에 좋은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본 목표물의 위치가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뷰(View)를 참고해서 해당 스틱맨을 찾아야 한다. 스틱맨을 찾았다면 겨냥하고 마우스로 클릭해서 제거하면 된다. 특정 레벨에서는 숫자로 표시된 빌딩의 높이 혹은 목표물에 대한 뷰 없이 오직 힌트만으로 목표물을 찾아내야 할 것이다.

▣ "빠른 시간안에 스틱맨을 찾아라"
[ISO스틱스나이퍼]게임은 다양한 건물 및 특정 상황에서 목표물을 찾아내야 한다. 각 레벨마다 게임화면 하단에 목표물을 찾아내기 위해 팁(Tip)이 설명되어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팁(Tip)의 영어를 해석한다면 게임을 공략하는데 더욱 쉬울 것으로 생각된다. 또한, 각 단계를 시작하면 1000점의 스코어에서 -1점씩 카운트다운된다. 목표물이 아닌 다른 스틱맨을 죽이면 -100점씩 감소할 것이다. 사용자는 빠르고 정확하게 미션을 공략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ISO스틱스나이퍼★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액션] - 저격게임
[슈팅] - 스네이크스쿼드
[액션] - 사격게임
[액션] - 스틱아레나
[스킬] - 헝그리스모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