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대정령 플래시게임

대정령 플래시게임 ★ 대정령 플래시게임 추천 ☆ 대정령게임 ★ 대정령게임하기 ☆ 대정령플래쉬게임 ★ 대정령플레쉬게임


메버릭버드

( Maverick Bird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대정령이 플레이했던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메버릭버드]이며, 본 게임은 '플래피버드'와 유사한 방식의 키보드컨트롤게임이다. 공중에 날라다니는 사각형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장애물을 피하는 난이도높은 게임이다.


★게임방법★
▣ "장애물을 피하라"

[메버릭버드]게임은 '플래피버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할 수 있다. '플래피버드'게임에서는 '플랩'!! 즉, 공중으로 떠오르는 기능만 있었지만 본 게임에서는 수직으로 낙하하는 다이브Dive)기능이 추가되었다. 사용자는 윗방향키(↑)로 비행하고, 아래방향키(↓)로 수직낙하할 수 있다. 게임은 정신없이 빠르게 진행된다. 침착하게 타이밍에 맞춰 컨트롤하는 것이 중요하다.

 

▣ "베스트기록에 도전하라"

[메버릭버드]게임의 최대한 많은 장애물을 통과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이다. 게임화면 상단의 왼쪽에는 사용자의 현재스코어가 표시되어 있고, 오른쪽에는 사용자가 기록한 베스트스코어가 기록되어 있다. 근성있는 도전으로 높은 점수기록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자신의 기록을 댓글로 남겨 사람들에게 자랑해보자!!ㅋㅋ


이상 ★메버릭버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Hot Game

[스킬] - 스윙콥터

[액션] - 물고기키우기게임

[스킬] - 런2

[스킬] - 헥사곤

[스킬] - 무단횡단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