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물고기키우기게임

물고기키우기게임 ★ 물고기키우기게임하기 ☆ 물고기키우기 성장게임 ★ 물고기키우기 ☆ 물고기 키우기 게임하기

피드어스 해피
( FEEDUS HAPPY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피라냐키우기와 플래피버드가 믹싱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피드어스 해피]이며, 본 게임은 플래피버드와 같은 하나의 키로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장애물을 피하고 피라냐를 키워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피라냐키우기게임입니다.

★게임방법★
▣ "피라냐를 컨트롤하라"

[피드어스 해피]게임은 오른쪽으로 자동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장애물을 피해야 하는 자동 횡스크롤방식의 플래시게임이다. 사용자는 오직 스페이스바(SPACEBAR)를 눌러서 피라냐를 위로 헤엄치게 할 수 있다. 스페이스바를 누르지 않으면 피라냐는 물 밑으로천천히 가라앉게 되며, 혹여나 장애물이나 바닥에 부딪히면 데미지를 입게 된다. 사용자는 피라냐가 오랫동안 헤엄칠 수 있도록 컨트롤해줘야 한다.

▣ "피라냐를 업그레이드하라"
물 속에 있는 물고기를 잡아먹거나 배를 타고 가는 사람을 잡아먹어서 획득한 피로 피라냐를 업그레이드시켜줄 수 있다. 피라냐의 업그레이드는 [비늘, 등뼈, 턱, 지느러미, 어뢰]의 5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신체부위를 업그레이드 할 수록 피라냐의 외형이 달라지게 된다.

이상 ★피드어스 해피★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SPACE

HotGame
[액션] - 피라냐게임1
[액션] - 피라냐게임2
[액션] - 고래게임
[스킬] - 물고기키우기
[FUN] - 게더X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