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세상에서 가장 불가능한 게임

세상에서 가장 불가능한 게임 ★ 세상에서가장불가능한게임 ☆ 불가능한플래시게임 ★ 가장 불가능한게임 ☆ 스윙콥터

스윙콥터
(SWING COPTERS)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게임이다. 모바일게임으로 엄청 큰 인기를 끌었던 '플래피버드'를 기억하는가?? 플래피버드에 맞서는 또하나의 최강 난이도게임!! 바로 [스윙콥터]이다. 모바일이 원작이며, 이제는 PC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게임설명은 간단하다.

★게임방법★
▣ "말그대로 스윙콥터"

스윙콥터는 '흔들리는 콥터?' 혹은 '콥터를 흔들다?'로 쉽게 해석하면 될꺼 같다. 게임에 주인공캐릭터는 머리에 헬리콥터를 움직이는 프로펠러가 장착되어 있다. 게임시작과 함깨 힘차게 한쪽으로 기울린 대각선을 향해 올라갈 것이다. 사용자는 위쪽 장애물에 부딪히지 않도록 캐릭터의 방향을 바꿔줘야 한다. 마우스로 한번씩 클릭할 때마다 캐릭터의 이동방향이 바뀌게 된다. 

올라가는 속도를 빠르지만 플랫폼에 걸려있는 망치장애물의 스윙속도는 다소 느려 보인다. 쉽게 통과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면 오산이다!!!

장애물이 상당히 민감하다. 살짝만 터치되어도? 혹은 안 닿을거 같은데.. 하는 순간 게임은 종료되어 버린다. 조금도 용납하지 않는 냉정한 게임이다. 한칸의 장애물을 통과하면 1점의 스코어를 획득하게 된다. 1점을 획득하는 것조차 힘들수도 있다. 좌절금지!!! 오기발동!! 최대한 섬세한 마우스조작으로 자신의 최고스코어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스윙콥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왼클릭

HotGame
[모험] - 락아웃
[모험] - 페이
[스킬] - 세상에서불가능한게임
[스킬] - 컨텐트릭
[스킬] - 빡치는 게임하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