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대두농구 게임하기

대두농구 ☆ 대두농구 챔피언쉽 ★ 대두농구2 ☆ 대두농구게임하기 ★ 대두농구게임 ☆ 대두농구 2인용 ★ 2인용농구게임


대두농구 챔피언쉽

( Sports Heads Basketball - Championship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대두농구'의 두번째 편이다. 게임 제목은 [대두농구 챔피언쉽]이며, 본 게임은 대두캐릭터가 1대1로 농구경기를 펼치면서 토너먼트전을 치뤄 농구 최강자를 가리는 웃기고 재밌는 농구 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표는 우승"

[대두농구 챔피언쉽]게임은 우승을 위한 농구경기로 진행된다. 14번의 리그매치를 통해서 상위랭커 8위까지 플레이오프에 진출한다. 플레이오프로 갈수록 라이벌의 실력은 더욱 높아질 것이다.


▣ "골을 넣어라"

대두스포츠게임이 그렇듯 본 게임에서도 대두캐릭터가 1대1로 농구경기를 펼친다. 주어진 시간 동안 농구골대에 골을 넣어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 쪽이 이기게 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이동하고, 스페이스(Space)로 손을 사용해서 볼을 쳐낼 수 있다. 골대 밑에는 스프링보드가 있으며, 스프링보드를 통해 더 높은 점프가 가능하다. 단 스프링보드에서 1회 슈퍼점프 후 5초동안 충전시간이 필요하다. 사용자는 곳곳에 출현하는 다양한 속성의 파워업아이템을 적극 활용해서 경기를 펼치길 권장한다.


▣ "업그레이드하라"

[대두농구 챔피언쉽]편에서는 업그레이드시스템으 추가되었다. 경기를 통해 획득한 돈으로 캐릭터의 3가지 능력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점프높이, 이동속도, 히트파워]로 구성되어 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캐릭터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우승을 거머쥐길 바란다.


이상 ★대두농구 챔피언쉽★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1인용

이동 : ←↑→

  슈팅 : Space  

 

2인용

1p 이동 : ←↑→

슈팅 : P  

  2p 이동 : WAD    

     슈팅 : Space

 

Hot Game

[2인용] - 대두농구

[스포츠] - 빅헤드풋볼

[스포츠] - 대두테니스

[스포츠] - 대두축구2

[2인용] - 대두축구1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