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2인용축구게임

2인용축구게임 ★ 2인용축구게임하기 ☆ 플래시 2인용축구게임 ★ 대두축구2인용 ☆ 대두축구게임 ★ 2인용대두축구게임


빅 헤드 풋볼

(Big Head Football)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대두축구'시리즈와 매우 유사한 새로운 대두축구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빅헤드풋볼]이며, 본 게임은 대두축구와 마찬가지로 세계적인 축구스타들이 대두캐릭터로 출전해서 일대일로 축구경기를 펼치는 재밌는 2인용축구게임이다.


★게임방법★
▣ "컵에 우승하라"

[빅헤드풋볼]의 1인플레이는 대회에서 우승하고 우승컵을 획득하는 컵대회모드이다. 사용자는 7명의 축구스타 중에서 원하는 축구스타를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각 축구스타마다 [킥, 헤딩, 스피드, 점프]의 능력치가 다르므로 각 능력치에 맞는 게임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을 것이다.

 

컵대회는 4명이서 1회씩 리그경기를 펼쳐 조1등인 선수만 다음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조별리그 3경기 -> 8강전-> 4강전-> 결승전]으로 진행될 것이다. 경기는 2분동안 더 많은 골을 넣는 쪽이 승리하게 된다.

 

1플레이어는 WAD로 앞뒤이동 & 점프하고, 스페이스(Space)로 킥(Kick)할 수 있다. 킥으로 공을 차면 강력한 슛팅을 날릴 수 있다는 것이 본 게임의 특징이다. 또한, 곳곳에 등장하는 다양한 아이템은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해주는 감초역활을 한다.

 

▣ "2인플레이를 즐겨라"
[빅헤드풋볼]의 진짜 묘미는 2인용플레이다!!. 친구와 함께 하면 뭘해도 재미있지만 이게임은 더욱 웃기고 재미있을 것이다. 어이없이 들어가는 자책골과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어이없는 아이템들이 웃음을 유발할 것이다. 친구와 함께 재미있는 축구대결을 펼쳐보길 바란다.


이상 ★빅헤드풋볼★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1플레이어

이동 : WAD

     킥 : Space

 

2플레이어

   이동 : ←↑→

  킥 : P   

 

Hot Game

[스포츠] - 대두테니스

[스포츠] - 대두축구2

[모험] - 2인용모험게임

[2인용] - 둘이서 할수있는 게임

[2인용] - 2인용 재미있는 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