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대두축구2

대두축구2 ☆ 대두축구2게임 ★ 대두축구2 챔피언쉽 ☆ 대두축구 챔피언쉽 ★ 대두축구 ☆ 대두게임 ★ 헤드풋볼2

헤드풋볼 - 유럽피언 에디션
( SPORT HEADS FOOTBALL - EUROPEAN EDITION)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대두축구의 두번째 편이다. [대두축구2 유러피언 에디션]은 이탈리아, 독일, 포르투갈, 스페인 등의 유럽의 축구강국이 참가한 유로파리그에서 1:1대두축구 경기를 펼치는 재미있고 흥미진진 플래시축구게임이다.

★게임방법★
▣ "리그 우승에 도전하라"
[대두축구2]게임은 유럽의 16개국의 축구강국인 참가해서 우승컵을 거머쥐기 위해 리그대결을 펼치게 된다. 4개조로 나뉘어져 있으며, 각 조당 4개국으로 편성되어 있다. 리그는 한번씩 매치를 통해서 진행되며, 사용자는 유로파 리그 우승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 "온 몸으로 골을 만들어라"
[대두축구2]는 대두스포츠의 특성상 머리를 포함한 전신으로 공을 차야 하는 게임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 및 점프하고, 스페이스(Space)를 눌러 킥을 사용해 공을 강하게 찰 수 있다. 게임은 1분 동안 많은 골은 넣는 쪽이 이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곳곳에 출현하는 다양한 아이템에 공이 터치되면 아이템이 즉각 적용되어 게임의 흐름을 바꿔버리게 된다. 사용자는 아이템과 공의 움직임 및 천장의 구조를 최대한 활용해서 득점하길 바란다. 

▣ "2인용을 즐겨라"
[대두축구2]게임은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도록 2인플레이모드를 지원한다. 각각 컨트롤할 캐릭터와 천장구조, 진행방법, 볼 크기를 설정할 수 있다. 2인모드를 진행할 경우의 1P와 2P의 키보드 정보는 아래 컨트롤을 참고하길 바란다.


Control
1인용
이동 :  ←↑→
  킥 : Space

2인용
1P                  2P
    점프 : WAD       점프 : ←↑→  
       킥 : SPACE      킥 : P        

HotGame
[2인용] - 대두축구1
[2인용] - 대두농구
[스포츠] - 대두테니스
[스포츠] - 볼링게임
[스포츠] - 배드민턴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