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심심할때 할만한 플래시게임 ★ 심심할때할만한플래시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 1인용플래시게임 ☆ 1인용게임하기


얼린4

( Erline4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심심할때 집에서 할만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얼린4]이며, 본 게임은 귀여운 남자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열쇠를 획득하고 함정을 피해 출구로 탈출해야 하는 재미있는 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열쇠를 획득해서 탈출하라"

[얼린4]게임은 출구를 열고, 탈출에 성공하는 것이 목표이다. 출구는 자물쇠로 닫혀 있다. 출구를 열기 위해서는 게임화면에 보이는 빛나는 열쇠를 모두 획득해야 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 점프시킬 수 있다. 출현하는 적유닛을 캐릭터의 점프를 통한 밟기로 제거할 수 있다.

 

▣ "분신을 활용하라"

캐릭터는 자신의 분신을 만들 수 있다. 스페이스(Space)를 누르면 현재 캐릭터가 있는 곳에 자신의 분신을 만들고, 본체는 처음 시작지점에서 나타나게 된다. 캐릭터는 만들어진 분신을 발판으로 함정을 통과하거나 높은 곳을 오를 수 있을 것이다. 각 단계마다 분신을 만들 수 있는 횟수는 제한되어 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만들 수 있는 분신의 횟수가 표시되어 있음으로 참고해서 플레이하길 바란다.


▣ "20단계를 공략하라"
[얼린4]게임은 전체 20단계로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는 것은 당연한 것!!! 사용자는 숙련된 키보드 컨트롤로 20단계를 모두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얼린4★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소울만들기 : Space           

 

Hot Game

[모험] - 스폰지밥게임

[모험] - 거울게임

[모험] - 플립앤드고

[모험] - 고트가디언

[모험] - 박스!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