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 ★ 시간때우기좋은게임 ☆ 시간때우기게임 ★ 시간때우기 좋은 플래시게임 ☆ 재미난게임추천

플립 앤 고
( FLIP AND GO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의 제목은 [플립앤고]이며, 본 게임은 귀여운 외계인캐릭터를 이동시키고 화면을 플립(Flip)해서 주변에 놓여 있는 사탕을 모아 여자친구에게 선물해야하는 쉽고 간단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여자친구에게 사탕을 선물하라"
[플립앤고]게임은 작고 귀여운 남자외계인 캐릭터로 화면의 곳곳에 놓여져 있는 사탕을 획득하고, 벤치에 앉아 있는 여자친구의 옆에 다가가 앉아야 한다. 사용자는 방향키(←↑→) or WAD를 통해서 이동 및 점프할 수 있다. 여자친구가 있는 벤치까지 도착했다면 ↓(or S)를 눌러서 벤치에 앉아 미션을 종료하면 된다.

▣ "화면을 뒤집어라"
캐릭터는 플립(화면뒤집기)를 사용해서 여자친구가 있는 장소까지 이동해야 한다. 플립은 상-하 or 좌-우로 화면을 뒤집는 것을 말하며, Z or X or C를 통해서 화면이 뒤집어지게 된다. 단 플립은 화면에 나타나는 남자외계인캐릭터의 그림자가 붉은색이 아닌 장소에서만 사용가능하다.

▣ "20레벨을 공략하라"
[플립앤고]게임은 20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11단계부터는 여자캐릭터도 함께 움직이게 되며, 여자친구와 남자친구가 벤치에 서로 앉아 있어야 미션이 종료된다. 사용자는 플립되는 부분과 플립되지 않는 부분을 명확하게 구분해서 플립을 사용해야 한다. 플립 사용을 통해 각 레벨마다 출현하는 3개의 캔디를 모두 획득해서 게임을 완벽공략하길 바란다.

이상 ★플립앤고★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or WAD
  앉기 : ↓or S              
  플립 : Z or X or C      

HotGame
[스킬] - 좀비죽이기게임
[스킬] - 마법사게임
[모험] - 점프게임
[전략] - 어벤져스 게임
[2인용] - 더 라이트 템플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