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1인용게임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1인용게임 ★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1인용게임 ☆ 재미있는 1인용게임 ★ 재미있는모험게임

고트가디언
( GOAT GUARDIAN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재미있고 강한 중독성을 가진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고트가디건]이며, '염소수호자'란 뜻을 가지는 본 게임은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플랫폼바닥을 이동하고, 애완용 양을 구해야 하는 플랫폼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양을 깨워 구출하라"

[고트가디언]게임은 부서지는 산에 고립되어 구조를 기다리고 있는 애완염소를 구하는 재미있는 모험게임이다. 사용자는 주인공캐릭터인 스티븐(Steven)으로 곳곳에 놓여 있는 황금사과를 모두 획득해서 양을 깨워 구해야 한다. 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다. 황금사과를 모두 획득해서 염소에게 접근하면 염소가 잠에서 깨어나고 미션을 클리어하게 된다.

미션을 진행하다보면 풍뎅이아이템이 출현하게 된다. 풍뎅이아이템은 더블점프와 스피드부스트가 있으며, 해당 단계에서만 적용된다.

▣ "28단계를 완벽공략하라"
[고트가디언]게임은 전체 28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마다 클리어등급을 정하는 3종류의 아이템이 등장한다. 아이템은 [붉은색보석, 보라색보석, 흰색달걀]이며, 3종류를 모두 획득함으로써 미션을 완벽공략하게 된다. 또한, 빠르게 미션을 클리어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고트가디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HotGame
[모험] - 스퀘어맨2
[모험] - 퍼즈어헤드
[모험] - 더 초이스
[모험] - 잭렌턴
[스킬] - 홉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