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스폰지밥게임

스폰지밥게임 ★ 스폰지밥 게임하기 ☆ 스폰지밥 게임 ★ 스폰지밥 2인용게임 ☆ 2인용 스폰지밥게임 ★스폰지밥 협동게임

스폰지밥 2인용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3번째 게임은 미국애니메이션인 '스폰지밥'을 소재로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한자로 되어 있어서;; 간단히 [스폰지밥 2인용]으로 칭하겠다. 본 게임은 두 스폰지밥캐릭터를 각각 컨트롤해서 곳곳에 놓여 있는 노란색과 분홍색의 별을 모두 획득하고 문으로 탈출하는 1P와 2P의 협동플레이가 요구되는 2인용게임이다.

★게임방법★
▣ "별을 획득해서 탈출하라"

[스폰지밥2인용]게임은 곳곳에 놓여 있는 별을 획득하고 문으로 탈출하는 것이 목표이다. 문은 닫혀 있으며, 별을 모두 획득해야지만 문이 열릴 것이다. 1플레이어는 노란색 스폰지밥을 컨트롤하며, WAD로 점프 및 좌우이동시킨다. 2플레이어는 분홍색 스폰지밥을 컨트롤하며, 방향키(←↑→)로 점프 및 좌우이동시킨다. 스폰지밥은 자신과 같은 색깔의 별만 획득할 수 있다.

▣ " 사라지는 바닥을 주의하라"
본 게임이 협동게임이라 소개한 이유는 바로 사라지는 바닥때문이다. 특정 바닥의 경우 스폰지밥이 밟고 지나가면 사라지게 된다. 바닥이 사라지면 뒤에 있는 스폰지밥이 이동할 수 없는 곤란한 상황이 연출된다. 하지만, 스폰지밥이 바닥을 밟고 있으면 바닥은 사라지지 않는다. 이러한 방법으로 두 스펀지밥이 각자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바닥을 밟아 주면서 협동플레이를 해야 한다. 차근차근 이동경로를 생각하면서 20단계에 이르는 모든 레벨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스폰지밥 2인용★게임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1플레이어 : WAD
  2플레이어 : ←↑→

HotGame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