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컴퓨터실에서 할만한 게임

컴퓨터실에서 할만한 게임 ★ 컴퓨터실에서할만한게임 ☆ 컴퓨터실에서게임하기 ★ 컴퓨터실에서 할만한 플래시게임

박스!
( BOX!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퍼즐과 모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독특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박스!]이며, 본 게임은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자유자재로 화면.. 즉 정육면체로 된 길을 자유자재로 이동하고, 상자를 만들어가 없애는 능력으로 길을 만들어야 하는 재밌는 플래시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화면을 자유자재로 이동하라"

[박스!]게임은 정육면체로 연결된 길을 이동하면서 출구를 찾아 탈출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다. 캐릭터가 서있는 공간은 각 면이 연결되어 있는 정육면체 공간이다. 사용자는 WASD로 상하좌우의 공간을 살짝 엿볼 수 있다. 공간을 틈틈히 엿보면서 다음 경로를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 "박스를 컨트롤하라"
[박스!]게임에서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다. 바로 박스!!! 주인공캐릭터는 박스를 만들거나 곳곳에 놓여 있는 박스를 제거할 수 있다. 새롭게 만드는 박스는 높은 곳을 오르는데 주로 사용되며, 길을 막고 있는 박스는 제거함으로써 캐릭터가 이동할 수 있는 길을 만들 것이다. 사용자는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박스를 생성 및 제거할 수 있다.

이상 ★박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화면엿보기 : WASD             
     상자만들기 & 상자없애기 : 스페이스                              

HotGame
[퍼즐] - 클로스트러포비움
[퍼즐] - 샤픽
[모험] - 레벨에디터
[모험] - 리바이브
[퍼즐] - 크리스탈러너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