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상상력게임

상상력게임 ★ 상상력 게임 ☆ 상상력게임하기 ★ 특이한게임 ☆ 창의력게임 ★ 창의력게임하기 ☆ 상상력 플래시게임


윈도실

( WINDOSILL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호기심을 유발하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윈도실]이며, 이전에 소개했던 [피드 더 헤드(Feed The Head)]를 제작한 벡터파크(Vectorpark)에서 만든 게임으로 특유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연출이 특징인 독특한 상상력게임이다.


★게임방법★
▣ "장난감 자동차를 문으로 이동시켜라"

[윈도실]게임은 장난감 자동차를 오른쪽 문밖으로 이동시키는 것이 각 단계의 목표이다. 하지만 문은 잠겨 있다. 문을 열기 위해서는 문위에 있는 사각형홈에 정육면체를 집어 넣어야 한다. 즉! 게임은 정육면체를 찾아내는 것이 주요 포인트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사물, 도구, 배경 등을 클릭 밑 드래그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발생시킬 수 있다. 이것저것 클릭하고 만지다보면 게임의 의도를 눈치챌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 "프리버전이라 아쉽군!!"

본 사이트에 소개한 [윈도실]게임은 프리버전이다. 풀버전(Full Version)은 돈을 내고 구입해서 즐겨야 하는 아쉬움이 있다. 프리버전에서는 5단계까지만 제공되며, 난이도가 어렵지 않기때문에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사용자의 상상력을 최대한 발휘해서 게임을 즐겨보길 바란다.

이상 ★윈도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퍼즐] - 상상력게임

[Fun] - 피드 더 헤드

[퍼즐] - 아이탈출3

[퍼즐] - 테트리스 무료게임

[퍼즐] - 버블스피너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