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버블스피너

버블스피너 ★ 버블게임 ☆ 버블게임하기 ★ 퍼즐버블게임 ☆ 퍼즐버블게임하기 ★ 플래시버블게임 ☆ 중독성 강한 게임

버블스피너2
( BUBBLE SPINNER 2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버블스피너'의 두번째 편이다. [버블스피너2]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중앙의 고정핀을 중심으로 붙어 있는 버블들을 같은색의 버블로 맞춰 최대한 많이 제거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버블슈터게임이다.

★게임방법★
▣ " 버블을 제거하라"

[버블스피너2]게임은 같은 색의 버블을 3개이상 맞춰 제거해야 하는 버블슈터와 같은 방식의 게임이다. 단, 중앙의 고정핀으로 주변의 버블들이 회전한다는 것이 본 게임의 특징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위쪽에 준비된 버블을 날릴 수 있다. 같은 색의 공이 3개이상 맞춰졌을 경우 제거된다. 뭉쳐져 있는 버블을 회전시키면서 차근차근 제거하길 권장한다.

▣ "스코어를 높여라"
본 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최대한 오랫동안 많은 버블을 제거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이다. 버블을 제거한 갯수많큼 +1점씩 점수를 획득하게 되며, 모든 버블을 제거하면 다음 버블부터는 개당 +2점씩 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모든 버블을 제거하고 나면 추가되는 버블의 속도가 빨라져 난이도는 높아지지만 획득하는 점수를 더욱 많아지게 된다. 사용자는 버블스피너의 중앙부분을 노려 공략하면 빠르게 스코어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이상 ★버블스피너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버블스피너
[퍼즐] - 버블슈터게임
[퍼즐] - 퍼즐버블
[퍼즐] - 버블슈터
[퍼즐] - 같은색공맞추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