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IQ100이상 상상력게임

IQ100이상 상상력게임 ★ iq100이상 상상력게임하기 ☆ 아이큐100이상 상상력게임 ★ 상상력게임 ☆ feed the head

피드 더 헤드
( Feed the Head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정말 독특하고 기상천외한 소재의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피드더헤드]이며, 본 게임은 사람머리에 먹을 것을 주면서 다양한 반응을 지켜보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상상력게임이다.

★게임방법★
▣ "상상력을 자극하라"

[피드더헤드]게임을 시작하면 대머리의 사람캐릭터가 머리만 모습을 드러낸체 무심한 표정으로 있을 것이다. 방법은 간단하다. 캐릭터의 머리 중 이벤트가 발생하는 부분을 클릭하거나 드레그해서 다양한 반응을 지켜보면 된다.

일단 마우스로 눈을 클릭해보자! 눈물과 함께 눈알이 입으로 나오게 된다. 다시 눈알을 입으로 넣으면 눈알을 먹어서 본래의 위치로 돌아간다. 이렇듯 본 게임은 떨어진 동그란 물체를 입으로 넣어서 다양한 반응을 살펴볼 수 있다. 엔딩이 따로 없으며, 이리저리 잡아떼고, 만지고, 먹이고 하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걸먹이면 어떻게 될까?'라는 유저들의 상상력을 마구마구 자극하게 될 것이다.

잠시 할일이 없거나 무엇인가로 시간을 때우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 게임을 추천한다. 이런저런 생각없이 마우스클릭만으로 점점 빠져드는 중독성과 다음 상황이 궁금해지게 될 것이다.

이상 ★피드 더 헤드★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상상력게임
[퍼즐] - 눈알게임
[스포츠] - 미친달리기게임
[모험] - 죽어야사는게임
[Fun] - 이명박괴롭히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