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짱구게임

짱구게임 ★ 짱구게임하기 ☆ 짱구 게임하기 ★ 짱구는 못말려 게임 ☆ 짱구는못말려 게임 ★ 짱구변신 ☆ 짱구모험게임

짱구 트랜스포머
( SHIN CHAN TRANSFORMER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추억의 애니메이션이자 현재도 국내에서 방영중인 '짱구는 못말려'의 짱구를 소재로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짱구트랜스포머]이며, 본 게임은 짱구의 다양한 변신능력을 활용해서 모험을 즐기는 짱구 플랫폼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짱구의 변신은 무죄"

[짱구 트랜스포머]게임은 짱구의 다양한 변신으로 모험을 즐기는 횡스크롤방식의 플랫폼모험게임이다. 사용자는 AD로 짱으로 좌우이동시키고, K로 점프시킬 수 있다.

짱구는 4종류로 변신을 할 수 있다. [공격에 뛰어난 슈퍼맨, 기본이동이 점프인 개구리, 달걀공격 & 천천히 낙하할 수 있는 닭, 빠른 이동속도의 원숭이]!! 모든 변신은 기본짱구에서 할 수 있다. 변신 중일 때 다른 모습으로 변신하고 싶으면 기본짱구로 돌아와야 한다. 사용자는 1~5번 숫자키로 원하는 모습의 짱구로 변신시킬 수 있다. 슈퍼맨과 닭을 경우에는 J키를 눌러서 공격할 수 있다.

짱구가 옷을 벗고 새로운 의상을 갈아입는 모습이 상당히 앙증맞고 귀여울 수 없다!!!ㅎ

[짱구 트랜스포머]게임은 전체 9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이전 단계를 공략함과 상관없이 원하는 단계를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상 ★짱구트랜스포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좌우이동 : A, D
  점프 : K
  공격 : J 

HotGame
[모험] - 슈퍼마리오랜드의 모험
[액션] - 스펠스톰
[모험] - 슈퍼마리오플래시
[액션] - 트랜스포머 게임
[모험] - 케이브카오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