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2인용모험게임

2인용모험게임 ★ 2인용모험게임하기 ☆ 재미있는 2인용모험게임 ★ 플래시 2인용게임 ☆ 모험플래시게임 ★2p플래시게임

케이브카오스
( CAVE CHAOS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게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올렸던 '케이브카오스2'의 1편이다. [케이스카오브1]편은 전작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퀄리티를 보여준다. 한명의 캐릭터 혹의 두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위험천만한 땅 속 동굴을 탐험하는 흥미진진한 플래시 2인용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목적지까지 이동하라"

[케이브카오스1]편은 귀여운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1플레이어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 점프할 수 있다. 박쥐의 도움으로 인해 길은 생성되지만 이내 곧 사라지게 될 것이다. 다양한 적유닛들이 나타나며, 캐릭터는 적유닛을 피하거나 점프로 머리를 밟아가면서 이동해야 한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다양한 속성을 가지는 파워업아이템들이 등장한다. 사용자는 아이템을 획득해서 연속점프 혹은 보호막과 같은 능력을 발휘가질 수 있다. 획득한 아이템은 해당 레벨에서만 효과를 발휘할 것이다.

▣ "2인플레이를 제공한다"
[케이브카오스1]게임은 2인용플레이를 제공한다. 2플레이어는 WASD를 이용해서 캐릭터를 컨트롤할 수 있다. [케이브카오스2]2에서도 그랬듯이 2플레이어는 라이벌이 아니다. 함께 협동해서 목적지를 향해 달려가는 동료이다. 두 캐릭터가 서로 기다려주고 협동하면서 게임을 즐겨보길 바란다.

이상 ★케이브카오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1플레이어 : ←↑↓→
2플레이어 : WASD  

HotGame
[2인용] - 케이브카오스2
[모험] - 고인돌게임
[2인용] - 투게더
[2인용] - 2인용달리기게임
[2인용] - 2인용칼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