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롤말고 할만한게임

롤말고할만한게임 ★ 롤말고 할만한 게임 ★ 롤말고 할만한 플래시게임 ☆ 롤말고할게임 ★ 집에서 할만한 플래시게임

데몬스 다운 언더
( DEMONS DOWN UNDER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할 오늘의 두번째 게임은 집에서 심심할 때 즐길 수 있는 롤플레잉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데몬즈 다운 언더]이며, 본 게임은 사악한 적들로 부터 땅 속 깊숙한 곳으로 납치당한 여동생토끼들을 구하기 위해 용감한 주인공토끼로 모험을 펼치게 되는 RPG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다양한 무기로 적을 공격하라"

사용자는 땅 속을 모험하면서 납치된 여동생토기를 한마리씩 구출해내야 한다. 하나의 장소를 이동할 때마다 사악한 적유닛들이 출현하며, 주인공 토끼는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적유닛을 공격할 수 있다.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무기공격을 하면 된다. 캐릭터는 전체 9종류의 무기를 사용하며, 1~9숫자키로 선택하거나 마우스로 게임화면 상단에 있는 무기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단. 주인공토끼가 소지하고 있는 무기만 선택될 것이다.

▣ "정원에 있는 토끼의 도움을 받아라"
지상에 있는 정원에는 각종 역활을 수행하는 토끼들이 있다. 대장장이 역활을 하는 블랙스미스(Blacksmith)토기는 9종류의 무기를 업그레이드시켜준다. 보관소 역활을 하는 스태쉬(Stash)토끼는 사용자가 획득한 아이템을 보관해주는 곳으로 사용자는 원하는 아이템비교하고 장착할 수 있도록 해준다. 프리스트(Prist)토끼는 주인공토끼의 체력을 회복시켜주는 역활을 한다.

▣ "물병아이템을 활용하라"
적유닛을 제거하면 다양한 색깔의 물병아이템이 출현하다. 물병아이템은 다양한 효과를 발휘시켜주는 매우 유용한 아이템이다. 사용자는 하나의 물병아이템만 소지할 수 있다. 하나의 물병아이템을 소지하고 있는 상태에서 다른 물병아이템을 획득하면 기존의 물병아이템을 버리게 된다. 그러므로 사용자는 획득한 물병아이템을 아끼지말고 사용하길 권장한다.

이상 ★데몬즈 다운 언더★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선택 : 1~9          
  아이템사용 : 스페이스바     

HotGame
[모험] - 더바인딩 오브 아이작
[모험] - 히어로파이터
[액션] - 드래곤에이지
[모험] - 눈사람모험
[모험] - 비트던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