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rpg플래시게임

rpg플래시게임 ★ RPG플래시게임 ☆ rpg플래쉬게임 ★ 플래시rpg게임 ☆ 재미있는 rpg게임 ★ 1인용rpg게임

드래곤에이지
( DRAGON AGE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화려하고 속도감 넘치는 액션 RPG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드래곤에이지]이며, 본 게임은 칼을 든 기사캐릭터를 오직 마우스로만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는 타격감 넘치는 플래시RPG게임이다.

★게임방법★
▣ 이동 & 점프 & 공격
[드래곤에이지] 플래시게임은 오직 마우스를 통해서 캐릭터를 조작해야 한다. 캐릭터의 주변에 흰색의 원이 표시되어 있으며, 마우스로 흰색원 밖으로 이동하면 해당 방향으로 움직일 것이다. 적유닛을 클릭하면 달려가서 공격한다. 흰색 원의 윗부분을 클릭하면 캐릭터가 점프를 하게 된다. 또한 클릭 후 원하는 방향으로 드래그하면 마나를 소모해서 해당 방향으로 파워업기술을 구사할 것이다.

▣ 전투스타일
캐릭터는 4가지의 전투스타일(Combat Style)을 구사할 수 있다. 각 전투스타일은 파워(Power), 범위(Range), 디펜스(Defense), 피트니스(Fitness)로 구성되어 있다. 전투스타일마다 서로 다른 파워업(Power Up)기술을 가지고 있다. 사용자는 원하는 스타일을 전략적으로 선택해서 게임을 효율적으로 공략해 나가길 바란다.

▣ 캠프
캐릭터로 이동하다보면 곳곳에 캠프가 설치된 곳이 보일 것이다. 캠프를 클릭하면 캐릭터가 획득한 경험치를 통해서 각 전투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거나 교체할 수 있다.

이상 ★드래곤에이지★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 다양한 컴뱃스타일로 적을 공략하라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모험] - 비트던전
[액션] - 다이노스트라이크

[액션] - 스펠스톰
[슈팅] - 로보킬2
[슈팅] - 스네이크스쿼드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