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스틱맨 감옥탈출

스틱맨 감옥탈출 ★ 스틱맨감옥탈출 ☆ 스틱맨탈출 ★ 스틱맨 탈출게임 ☆ 플래시 탈출게임 ★ 탈출게임 ☆ 스틱맨게임하기

이스케이핑 더 프리즌
( ESCAPING THE PRISON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재미있는 플래시 탈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이스케이핑 더 프리즌]이며, 본 게임은 감옥에 갇힌 스틱맨이 다양한 도구선택을 통해 감옥을 무사히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하는 감옥탈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이스케이핑 더 프리즌]게임은 감옥에 갇혀 있는 스틱맨을 탈출시키는 단순한 탈출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스틱맨 경찰이 뭐라뭐라 떠들면서 감옥 안에 있는 스틱맨에서 상자하나를 건네 준다. 받은 상자를 열어보면서 게임은 본격적으로 시간되다. 케익 속에서 6종류의 도구를 선택할 수 있다. 각 도구마다 서로 다른 엔딩이 펼쳐질 것이다. 적절하지 않은 도구는 스틱맨을 죽음에 이르게 할 것이다. 사용자는 도구를 하나하나 선택하면서 게임을 다양한 결과를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재미있을 것이다.

새로운 장소로 이동하게 되면 또다시 새로운 도구가 출현하며, 선택을 통해 또다시 다음 장면으로 진행될 것이다. 이러한 방식으로 스틱맨을 무사히 탈출시키면 된다.
중간중간에 진행되는 장면이 지루하다면 게임화면 오른쪼 아래에 있는 넘어기가(Skip)를 눌러서 빠르게 진행시킬 수 있다.

스틱맨 탈출게임 본 게임뿐만 아니라 비행기편도 있다. 본 편을 재미있게 즐기신 분들은 스틱맨 비행기편도 기대해주길 바란다.

이상 ★이스케이핑 더 프리즌★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전략] - 타워디펜스 플래시
[스킬] - 미친암벽등반게임
[Fun] - 회사경영게임
[Fun] - 싸대기때리기게임
[Fun] - 수술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