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회사경영게임

회사경영게임 ★ 회사경영 게임 ☆ 기업경영게임 ★ 회사키우기게임 ★ 회사게임 ☆ 회사게임하기 ★ 플래시경영게임

코퍼레이션
( CORPORATION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중독성 강한 경영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코퍼레이션이며], 본 게임은 사무실에 다양한 직종의 회사원들을 고용해서 일을 시키고 돈을 벌어 회다를 더욱 키로 성장시키는 실시간 경영시뮬레이션게임이다.

★게임방법★
▣ "회사를 키워라"

게임화면 상단에는 [예산(Budget), 연구(Research),  고용(Hire People), 사무실 건설(Build Office), 추가 공간(Extra Space), 트렌스포트(Transport), 장식(Decor)]의 버튼이 나열되어 있다. 각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버튼에 맞는 세부 항목이 표시될 것이다.

먼저, 허허벌판에 사무실을 만들어야 한다. 사용자는 사무실버튼을 눌러 오피스를 선택한 후 원하는 장소에 건설해주면 된다. 건설된 오피스에는 컴퓨터가 놓여 있으며, 고용 버튼을 클릭해서 원하는 직종의 사람을 선택해서 위치시켜줘야 한다. 고용된 사람들은 자신의 현재 불만과 필요한 사항을 요구할 것이다. 사용자는 사원들이 효율적으로 일을 할 수 있도록 개선시켜 줘야 할 것이다.

게임화명 아래에 있는 Freeze버튼을 누르면 일정정시 상태가 되며, 원하는 작업을 할 수 있다. 또한, Freeze버튼 오른쪽에 있는 토끼와 거북이 표시의 스크롤은 게임의 속도조절에 사용된다.

▣ "너무 어렵다면 치트를 사용하라"
회사경영에 어려움이 있는 유저들은 치트를 사용해서 플레이해도 재미있을 것이다. 치트는 메뉴의 치트코드(Cheat Code)에 입력해서 적용시킬 수 있다. 각 치트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다.


 이상 ★코퍼레이션★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Fun] - 타이쿤게임
[Fun] - 문어빵굽기
[전략] - 잭스미스
[Fun] - 병아리키우기
[액션] - 피라냐키우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