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문어빵굽기게임

문어빵굽기게임 ★ 문어빵굽기게임하기 ☆ 문어빵게임 ★ 빵굽기게임 ☆ 문어빵굽는게임 ★ 문어빵만들기게임 ☆ 장사게임

문어빵굽기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고기굽기게임과 유사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문어빵굽기]이며, 본 게임은 붕어가 들어가지 않는 붕어빵과는 달리 문어가 들어가는 문어빵을 구워서 손님에게 주는 순발력이 필요한 재미있는 플래시경영게임이다.

★게임방법★
▣ "문어빵을 구워라!!"

[문어빵굽기]게임은 문어빵장사를 하는 것처럼 문어빵을 구워서 손님에게 주는 웃긴 게임이다. 문어빵을 굽는 방법은 간단하다. 게임화면 아래에 5개의 액션버튼[반죽통, 문어, 뒤집는 도구, 소소, 손]으로 구성되어 있다. 문어빵을 굽는 순서는 다음과 같이 진행하면 된다. 

[반죽넣기 - 문어넣기 - 뒤집기 - 구워진 문어빵 쟁반에 놓기 - 쟁반에 놓인 8개의 문어빵에 소스바르기 - 손님에게 주기]

단, 문어빵이 판 위에 너무 오래 구워지면 결국 새카맣게 타버리므로 빠르고 신속하고 뒤집고 쟁반에 올려놓아야 할 것이다.

▣ "베스트 스토어기록을 세워라"
[문어빵굽기]게임은 200초의 시간 안에 문어빵을 구워 손님에게 판매함으로써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이다. 8개의 문어빵을 구워 한명의 손님에게 주면 스코어가 1점올라간다. 사용자는 빠르고 능숙하게 문어빵을 구워서 베스트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문어빵굽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Fun] - 줌마의고기굽기
[Fun] - 고향만두게임
[Fun] - 임신시키기게임
[Fun] - 눈빛보내기
[액션] - 변기날리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