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싸대기때리기게임

싸대기때리기게임 ★ 뺨때리기게임 ☆ 뺨때리기 게임 ★ 스트레스 푸는 게임 ☆ 스트레스푸는게임 ★ 여자싸움게임

모랄컴뱃
( MORAL COMBAT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장미와 동백]과 유사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모랄컴뱃]이며, 본 게임은 파란색 옷을 입은 이쁜 여자캐릭터의 씨대기 공격을 통해서 적대관계의 상대들과 빰때리기 대결을 펼치는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빰따구를 날려라"

[모랄컴뱃]게임은 1대1로 싸대기때리기를 펼쳐 승부를 가리는 턴방식의 대결게임이다. 오직 마우스를 통해서만 게임이 진행되며, 공격과 방어를 컨트롤해야 한다. 마우스로 화면에 표시되는 피하기(Avoid), 공격(Attack)를 클릭한 후 해당 방향으로 마우스를 움직여서 각각 피하기와 싸대기공격 액션을 펼칠 수 있을 것이다. 공격과 방어는 제한된 시간 안에 이뤄져야 하며, 시간이 경과되면 상대의 싸대기를 맞게 된다. 게임화면 상단에는 캐릭터의 에너지바가 표시되어 있다.

▣ "난이도를 높여 승부하라"
[모랄컴뱃]게임은 5명의 사람들과 싸대기때리기 대결을 펼치게 된다. 여자둘에 흑인을 포함한 남자3명!!! 모든 대결에서 승리했다면 난이도를 높여서 다시 재도전해보자!! 난이도는 쉬움, 보통, 어려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메뉴화면에서 선택하면 된다. [모랄컴뱃]싸대기때리기게임을 통해서 쌓인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버리길 바란다.

이상 ★모랄컴뱃★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Fun] - 싸대기때리기게임
[스킬] - 건물부수기게임
[Fun] - 뺨때리기게임
[Fun] - 선생님때리기
[Fun] - 김정일때리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