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타워디펜스 플래시

타워디펜스 플래시 ★ 타워디펜스플래시 ☆ 타워디펜스게임 ★ 타워디펜스 플래시게임 ☆ 플래시 디펜스 ★디펜스게임추천

더 로드 오브 더 타워
( THE LORD OF THE TOWER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플래시디펜스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더 로드 오브 더 타워]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공격특성을 가지는 타워와 3종류의 스킬을 사용해서 적유닛들로부터 왕을 지켜야 하는 재미있는 플래시 타워디펜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다양한 타워로 적을 제거하라"

[더 로드 오브 더 타워]게임은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타워디펜스게임으로, 몰려오는 적몬스터들로부터 중앙에 있는 왕을 지키는 것이 목표이다. 본 게임에서는 총 6종류의 공격속성을 가지는 타워들이 제공된다. 사용자는 각 타워의 특성을 고려해서 원하는 장소해 배치하면 된다. 혹은 타워를 위에서 떨어뜨려 아래에 있는 적몬스터를 압사시킬 수도 있다.

▣ "3종류의 스펠을 사용하라"
사용자는 3종류의 스펠을 사용해서 더욱 효과적으로 디펜스할 수 있다. 스펠은 [폭발, 수리, 얼리기]의 3가지이다. 게임화면 상단에 3종류의 스펠이 표시되어 있으며, 잠겨져 있는 스펠은 게임진행을 통해 언락될 것이다. 마우스로 스펠은 선택한 후 적절한 장소해 사용하면 된다.

▣ "타워를 업그레이드하라"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은 상점에서 다양한 업그레이드에 사용된다. 업그레이드는 6종류의 타워갯수증가 및 내구성증가, 각 미션에 제공되는 전체타워 수, 왕의 체력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이상 ★더 로드 오브 더 타워★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전략] - 할만한플래시게임
[전략] - 디펜스게임 추천
[전략] - 플래시전쟁게임
[전략] - 배틀패닉
[전략] - 끝없는전쟁4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