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디펜스게임 추천

디펜스게임 추천 ★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추천 ★ 추천디펜스게임 ☆ 디펜스 플래시 ★ 플래시디펜스게임

시즈나이트
( SiEGE KNIGHT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재미있는 성지키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시즈나이트]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방어장비를 설치하고, 각 종 무기 및 스펠공격을 통해서 성을 부수기 위해 몰려오는 몬스터를 제거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디펜스게임이다.
 
★게임방법★
▣ "방어장비를 설치하라"

[시즈나이트]게임에서는 다양한 방어장비를 설치해서 적 몬스터들을 공격할 수 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트랩(Trap)에서 설치할 장비를 선택(1~6번)하고 원하는 장소에 클릭해서 설치하면 된다. 제공되는 트랩 항목은 스파이크, 바리케이드, 피트트랩, 프리즈트랩, 버서커, 아쳐로 구성되어 있다.

▣ "무기 및 스펠로 공격하라"
트랩을 모두 설치한 후에 다양한 무기와 스펠공격으로 몬스터를 공격해야 한다. 사용자는 웨폰(Weapon)탭에서 원하는 무기 및 스펠을 선택(1~7번)해고, 몬스터를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다. 무기는 활, 샷건, 케논이 있고, 스펠은 파이어볼, 아이스볼, 라이트닝, 힐(치료)로 구성되어 있다. 잠겨진 항목은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사용할 수 있다.

▣ "업그레이드하라"
몬스터를 제거하고 경험치(XP)를 쌓아 레벨업을 하면 3개의 업그레이드포인트를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업그레이드 창에서 방어장비, 무기, 스펠 등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크게 3가지(프로텍터, 챔이언, 소서리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각 항목을 전략적으로 업그레이드해서 몬스터의 공격을 막아보기 효과적으로 막아보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트랩선택 : 1~6, 7(팔기)                     
  무기선택 : 1~7       

HotGame
[전략] - 좀비시츄에이션
[전략] - 닌자디펜스게임
[전략] - 중독성디펜스게임
[전략] - 에이지 오브 디펜스
[퍼즐] - 좀버도이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