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달리기게임

달리기게임 ★ 보석먹기게임 ☆ 보석먹기 ★ 크리스탈 크라이시스 ☆ 달리는게임 ★ 재밌는플래시게임 ☆ 중독성 게임

크리스탈 크라이시스
( CRYSTAL CRISIS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손에 땀을 쥐게하는 달리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크리스탈 크라이시스]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곳곳에 놓여 있는 크리스탈을 획득하는 박진감넘치고 겨땀나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크리스탈을 획득하라"

[크리스탈 크라이시스]게임은 횡방향으로 자동진행되는 플랫폼 모험게임이다. 사용자는 주인공캐릭터르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고, 주변에 놓여 있는 크리스탈을 획득해야 한다. 게임을 시작하면 게임화면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하게 된다. 사용자는 WAD or 방향키(←↑→)를 눌러서 캐릭터는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다. 혹은 스페이스를 눌러 점프하면 된다. 지나가는 게임화면에 뒤쳐지게 되면 캐릭터는 죽게 될 것이다. 사용자는 끊어진 길을 점프하고, 무너지는 길은 빠르게 통과하고, 사다리를 통해 위로 올라가는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과해야 할 것이다.

▣ "스코어를 높여라"
[크리스탈 크라이시스]게임은 단순히 달리면서 생존하는 것이 아니라 최대한 많은 크리스탈을 모아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목표이다. 사용자는 길을 구성하고 있는 다양한 플랫폼에 따라 빠르게 대처해서 각종 색깔을 크리스탈을 최대한 획득하고 베스트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크리스탈 크라이시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WAD or ←↑→
    점프 : W or ↑ or Space

HotGame
[스킬] - 런2라이브
[스킬] - 플루드러너2
[2인용] - 가와이런2
[모험] - 악어게임
[스킬] - 하드웨이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