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지구종말게임

지구종말게임 ☆ 지구종말게임 ★ 지구종말 ☆ 플루드러너2 ★ 지구멸망게임 ☆ 지구종말게임하기 ★ 지구멸망게임하기
도망치기게임 ☆ 도망치기게임하기 ★ 도망가는게임 ☆ 도망자게임 ★ 도망가기게임 ☆ 도망가기게임하기 ★ 달리기게임

플루드러너2
(  THE FLOOD RUNNER 2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지구종말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 만큼 인류에게 피할 수 없는 숙명과도 같은 자연재해를 소재로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플루드러너2]이며, 본 게임은 귀여운 검은색의 캐릭터로 뒤에서 빠르게 따라오는 거대한 홍수를 피해 도망쳐야하는 게임이다.

[플루드러너2]게임을 시작하면 캐릭터가 오른쪽으로 달려가고 뒤에서는 캐릭터를 덮치기 위해 거대한 홍수가 빠르게 쫓아올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or 스페이스바)로 끈어진 길을 점프 및 더블점프로 통과할 수 있다. 게임화면의 오른쪽 상단에는 날개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이 게이지를 사용하면 점프 중에 날개를 사용해서 비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사용자는 더블점프 후에 마우스클릭(Hold)을 눌러서 날개를 사용할 수 있고, 날개게이지는 자동으로 조금씩 충전될 것이다.
게임화면 왼쪽아래에는 캐릭터의 현재 이동속도가 표시되어 있으며, 속도가 올라갈 수록 당연 진행속도가 빨라진다. 또한 다양한 방해요소들이 출현해서 캐릭터의 생존을 방해할 것이다.
본 게임은 최대한 오래 생존해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이다. 게임 중에 출현하는 다양한 보석을 획득해서 점수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자 그럼!! 대홍수로 인한 지구종말의 생존에 대한 최고점수에 도전해보자!!

이상으로 ★플루드러너2★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모두 즐거운 시간되길!!

무시무시한 홍수로 부터 도망쳐라!!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or 스페이스바

HotGame
[스킬] - 홉스게임
[모험] - 미트보이
     [모험] - 원앤원스토리
                   [스킬] - 아이유게임 ☆ 추유    
[퍼즐] - 쥬얼런쉬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