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미트보이

미트보이 ☆ 미트보이 ★ 슈퍼미트보이 ☆ 슈퍼미트보이 ★ 미트보이게임 ☆ 미트보이게임하기 ★ 어려운게임
 세상에서제일어려운게임 ★ 세상에서제일빡치는게임 ☆ 짜증나는플래시게임 ★ 짜증나는게임 ☆ 슈퍼미트보이게임하기

미트보이
(MEAT BOY)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비디오게임으로 유명한 슈퍼미트보이의 플래시버전이다. 게임 제목은 [미트보이]이며, 본 게임은 고기덩어리 미트보이(Meat Boy)를 컨트롤해서 악당에게 납치된 미트보이의 여자친구를 구하기위해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는 고난이도의 플랫폼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빨간색 미트보이(Meat Boy)와 분홍색의 미트걸(Meat Girl)이 출현한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를 이용해서 좌우이동, 스페이스바(or A)로 점프할 수 있다. 본 게임을 미트보이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미트걸이 있는 고까지 이동하는 것이 목표이다. 미트보이는 이동하면서 빨간색의 액체를 묻히게 되는데 이 것은 고깃덩어리에서 나오는 피로 추측된다. 미트보이는 피의 점성을 통해서 벽을 천천히 미끄러져 내려오거나 다시 점프할 수 있을 것이다.  
[미트보이]게임은 유저들이 아쉬워하지 않을 만큼의 많은 미션을 제공하고 있다. 미션은 총 4개의 챕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1~3챕터는 각각 15~16단계의 레벨이 제공되고, 전문가챕터(Expert Chapter)의 경우에는 10개의 레벨을 제공한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는 것은 당연하지만 직접 게임을 해본다면 말도 안되는 난이도에 멘붕에 빠질지도 모른다. 전문가챕터까지 클리어한다면 더이상 게임내공에 쌓지 않아도 될 정도의 실력이라 생각된다.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어려운 플래시게임이기 때문에 시가적 여유와 포기할 줄 모르는 근성을 가지고 모든 레벨을 클리어해보길 바란다.

" 미트보이!! 여자친구를 구하라!! "

Control
이동 :  ←→               
점프 : 스페이스바 or A

HotGame
[스킬] - 홉스게임       
  [모험] - N (닌자게임)    
 [모험] - 플래시 소닉    
[모험] - 모멘텀게임    

  [2인용] - 아이스템플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