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도망치기게임

도망치기게임 ★ 도망치기게임하기 ☆ 도망치는게임 ★ 겨땀나는게임 ☆ 도망가기게임 ★ 겨땀나는도망치기게임

런2라이브 그레이트 이스케이프
( RUN 2 LIVE GREAT ESCAPE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하는 오늘의 게임은 겨땀나는 플래시도망가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런2라이브 그레이트 이스케이프]이며, 간단히 '런2라이브'로 칭하겠다. 본 게임은 귀여운 외눈박이캐릭터의 점프와 구르기기술을 사용해서 탈출에 성공해야 하는 달리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장애물을 피해 탈출에 성공하라"

[런2라이브]게임은 외눈박이캐릭터의 점프 & 롤링(구르기)기술을 사용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겨땀나는 컨트롤게임이다. 게임시작과 함께 캐릭터는 자동으로 오른쪽을 향해 달려간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으로 점프시키고, 스페이스로 롤링할 수 있다. 콤보점프를 익혔을 경우에는 연속점프가 가능하다. 롤링의 경우 스페이스를 누르고 있는한 무제한 롤링도 가능하다.

▣ "맞춤형 업그레이드로 미션을 공략하라"
미션수행을 통해 획득한 업그레이드포인트로 캐릭터의 4가지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4가지 능력은 위에서 부터 순서대로 [점프시간 증가, 빨리 뛰기, 콤보점프 증가, 가속도 증가]로 구성되어 있다. 미션마다 다양한 장애물이 캐릭터의 달리기를 방해한다. 미션공략에 실패한 유저들은 -와 +로 업그레이드포인트를 미션에 맞게 재수정해서 다시 도전하길 권장한다. 

이상 ★런2라이브★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재밌고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점프 : 마우스클릭
롤링 : 스페이스   

HotGame
[스킬] - 지구종말게임
[모험] - 애브덕션
[스킬] - 스페이스 이즈 키
[스킬] - 호파곤
[모험] - 템프닌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