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달리기게임

달리기게임 ☆ 달리기 게임 ★ 달리기게임하기 ☆ 달리는게임 ★ 플래시달리기게임 ☆ 간단한플래시게임 ★ 타이밍게임
순발력게임 ☆ 간단한 게임 ★ 간단한게임 ☆ 간단한 컴퓨터게임 ★ 단순한게임 ☆ 단순한게임추천 ★ 단순한플래시게임

하드웨이
( HARD WAY )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마우스 혹은 키보드를 이용해서 짧은 시간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가벼운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 하드웨이 ]이며, 본 게임은 오른쪽으로 달려가는 캐릭터가 무사히 이동할 수 있도록 무기를 사용해줘야 하는 타이밍게임이다. 

먼저  하드웨이 게임을 시작하면 끝없는 들판을 캐릭터가 달려갈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 혹은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캐릭터의 검을 사용할 수 있다. 장애물 혹은 적이 캐릭터와 먼 거리에 있을 때 클릭하면 무기를 던지게 되고, 가까이 있을 때 클릭하면 빠르게 무기를 휘두를 것이다. 사용자는 타이밍과 출현하는 적유닛 및 장애물 & 사물을 잘 파악해서 던질 것인지 벨 것인지 결정해야 한다.  하드웨이의 게임목적은 캐릭터의 무기를 적절하게 사용해서 캐릭터가 최대한 먼 거리를 이동시키는 것이다. 사용자는 정확한 판단력과 순발력으로 오랫동안 생존해서 높은 기록을 세워보길 바란다.

이상 ★하드웨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모두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 하드웨이.. 결코 멈출 수 없다!!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 스페이스바

HotGame
[스킬] - 그라비티가이
[스킬] - 액산             
   [스킬] - 자동차주차게임
   [Fun] - 강남스타일게임
[액션] - 런닌자런1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