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줌마의 고기굽기

줌마의 고기굽기 ★ 줌마의고기굽기 ☆ 고기굽기게임 ★ 줌마의고기굽기게임 ☆ 추억의플래시게임 ★ 삼겹살굽기게임

줌마의 고기굽기
몬스터 평점 : ★★★★☆ 3.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쉽고 재미있는 추억의 플래시게임입니다. 게임제목은 [줌마의 고구깁기]이며, 본 게임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직접 불판에 고기를 구워야 하는 재밌고 독특한 소재의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노릇노릇하게 고기를 구워라"

[줌마의 고기굽기]게임은 불판에 고기를 올려 놓고 노릇노릇하게 고기를 구워내는 고기굽기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널찍한 불판과 고기가 담겨있는 접시, 쌈방, 상추가 담겨있는 접시가 보일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생고기를 집에서 불판에 올려놓으면 된다. 한개를 올려 놓아도 되고, 고기 전부를 올려 놓아도 상관은 없다.

▣ "타지 않게 뒤집고, 노릇한 고기를 만들어라"
불판 위에 올려진 고기는 시간이 지나면서 익게 된다. 마우스로 불판 위에 올려진 고기를 클릭하면 앞뒤를 뒤집을 수 있다. 뒤집지 않고 오래 두게 되면 뒤면이 새카맣게 타버릴 것이다. 5개의 고기가 모두 타버리면 게임은 종료된다.

▣ "180초동안 5000점을 획득하라"
[줌마의 고기굽기]게임은 단순히 고기를 굽는 것으로 끝나지 않는다. 구워진 고기를 상추가 담겨있는 접시 위에 올려놓으면 구워진 상태에 따라서 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본 게임은 180초동안 5000점의 스코어를 획득해야지만 게임을 공략하게 된다. 사용자는 앞뒤로 고기를 타지 않고 노릇노릇하게 잘구워서 게임을 공략하길 바란다.

이상 ★줌마의 고기굽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킬] - 정자게임
[퍼즐] - 코끼리게임
[모험] - 닥터에이콘
[Fun] - 심영의모험1
[Fun] - 고향만두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