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고향만두게임

고향만두게임 ★ 고향만두 게임 ☆ 고향만두게임하기 ★ 대정령 고향만두 ☆ 만두게임 ★ 고향만두 만들기게임

고향만두몬스터 평점 : ★★★★☆ 3.7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하는 오늘의 3번재 게임은 만두만들기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고향만두]게임이며, 본 게임은 고향만두를 만들기 위해 만두속 & 만두피 & 만두빚기 과정을 진행하는 유쾌한 플래시요리게임이다.

★게임방법★
▣ "만두속을 만들어라"
만두에서 만두맛을 결정하는 것은 바로 만두속이다. 만두속이라 말그대로 만두속에 들어가는 각종 재료이다. 사용자는 나열되어 있는 다양한 재료를 선택해서 원하는 만두속을 만들 수 있다. 재료는 [돼지고기, 두부, 양파, 양배추, 계란, 참기름, 에이스, 매운고추, 마늘, 치즈, 대파, 고추장, 마요네즈, 옹스짱]의 14종류가 제공된다. 사용잔느 원하는 재료를 선택해서 볼그릇에 담을 수 있다. 모든 재료를 담았다면 진행(▶)버튼을 눌러 다음단계로 진행하자

▣ "만두피를 반죽하라"
만두속을 만들었다만 만두피를 반죽해야 한다. 만두피 반죽에는 5종류의 재로가 들어간다. 재료는 [쌀가루, 밀가루, 콩가루, 물, 쥬스, 와인]이 있으며, 원하는 재료를 선택해서 반죽을 만들면 된다.

▣ "만두를 빚어라"
만두속과 만두피가 준비되었다. 이제 만두피에 만두속을 담아서 만두모양으로 빚어야 한다. 선택할 수 있는 만두모양은 [긴반달모양, 또아리모양, 쭈그리모양]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원하는 만두모양을 선택해서 만두를 빚을 수 있다.

▣ "만두를 요리하고 시직하라"
빚어낸 만두는 3가지 요리방법을 통해서 요리하고, 최종시식을 해야 한다. 요리방법은 [뜨거운 물에 삶기, 후라이팬에 굽기, 찜통에 찌기]로 나눠져 있다. 원하는 요리방법을 선택해서 요리를 하면 주인공캐릭터가 시식을 통해 맛을 평가할 것이다.

진정한 고향만두의 맛을 찾을 때까지 고향만두만들기는 계속될 것이다!!

이상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Fun] - 뺨때리기게임
[스킬] - 정자게임
[Fun] - 여자꼬시기게임
[Fun] - 감옥탈출게임
[Fun] - 이호성 게임

스크린샷